최근 즐겨 먹고 있는 와플대학..그리고 첫 서포터즈 모집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와플대학의 탄생 비화를 읽어보았다.

브랜드소개를읽어보니 사장님께서는 첫 장사할 때부터 엄청 힘든 일들이 있었지만 신촌의 4대대학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지금은 400호까지 확대가 되었다고한다.

 

오늘은 이런 와플대학이 과대를 뽑는다고 한다.

내가 와플을 즐겨 먹었던 대학생 시절 회사 생활하면서 잘 먹지는 않았는데, 이사를 하면서 와플대학 세권이 되었다.

 

 

이사한 뒤에 와플을 주말마다 먹고 있는데, 이렇게 즐겨 찾고 있는 와플대학에서 과대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과대가 되면 위와 같이 6가지 혜택이 있는데, 안할 이유가 없죠. 저도 바로 신청서 쓰러 갑니다.

여러분들도 과대 대표 모집 소식을 본인 SNS에 꼭 올려주시고, 모집 신청서에 작성하면 끝!!

 

-.모집 인원: 20명

-.모집 기간: 2/13~2/27

-.과대 발표: 3/3

-.활동 기간: 3/6~6/30 약 3개월

 

 

다들 도전하세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3가지 브랜드를 포함하고 있는 롯데 GRS에서 벌써 19번째 트렌트 리포터를 모집한다는 소식이 접수 되었습니다.

 

우선 롯데 GRS 트렌드 리포터가 무슨일을 하는 건지 알아볼까요?

롯데 GRS 브랜드 3가지를 체험하고 트렌드 콘텐츠를 만들어서 알리는 브랜드 통합 푸드 컨테츠 크리에이터 역할을 하는 것이랍니다.

 

한마디로, SNS 리뷰와 같은 건데요. 아주 무지막지한 임무를 받을 것 같습니다. 되기만 하면 정말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인스타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해야겠어요.

 

 

아래 사진에서 각종 활동 혜택과 활동 기간, 지원방법에 대해 설명이 나와 있으니깐 아래 사진을 주의 깊게 확인해주세요.

 

 

저 50명 안에 드리는 정말 하늘의 별따기 이겠지만, 한번 도전해봐야죠.

평소 엔제리너스, 롯데리아는 저의 소울 푸드 브랜드인데 만약 된다면 더 많이 알아가고 더 많이 주변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전 이만 신청서 쓰러 고고 하겠습니다.!!

 

 

요즘 처럼 고물가 시대에 한끼 먹기가 무섭다. 난방비에 전기세, 수도세 안오르는 게 없다.

출근해서 점심값으로 만원은 더 든다. 더 싼거 더 싼거를 찾게 되는 요즘이다.

 

이런 시대에 맛도 있고, 건강도 찾고, 가격도 착한 것이 있어 이미 내 생활 일부를 차지하고 있는 메뉴가 있어서 내 블로그에 몇자 적어본다.

 

오랜만에 블로그 리뷰를 하는 것 같은데, 오늘은 롯데 계열사인 엔제리너스의 반미 샌드위치를 소개하고자 한다.

유튜브 네고왕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 같은데

그 전부터 나는 엔제리너스에서 반미 메뉴를 먹어본 적이 있다.

속이 알차고 이렇게 크기도 큰데, 사람들 잘 모르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마케팅이 아쉬웠나?

 

항상 주말 아침 와이프와 같이 아침 겸 점심으로, 반미 샌드위치를 먹으러 들렸었다.

이렇게 제일 첫번째 손님으로 주문을 하고, 창가자리에서 아침 겸 점심을 먹으면서 주말을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지금도 하고 있다.

나는 요거트 스무디, 와이프는 아이스 카페 라떼를 주문하고 게살 크레미 반미를 하나 나눠 먹었다.

따뜻하게 해서 나와서 바게트가 많이 딱딱하지는 않다. 안에 내용물이 가득해서 사실 하나로 나눠먹어도 배가 부르다.

주말 아침 겸 점심으로, 딱인 음식이다.

일반 게맛살보다 고급스러운 약간 고급 뷔페에서 나오는 게맛살 첨가된 샐러드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고, 식감이 겉은 살짝 딱딱하지만 안에 내용물이 부드러워서 잘어울린다. 그리고 맛이 고소해서 어떤 음료와도 조화롭다고 생각된다.

게살 크레미 반미, 그릇은 조금 뜨거울 수 있으니 반드시 쟁반을 통해 날라야한다. 주의!!

단, 안에 오이가 있으니, 오이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은 주의해야한다. 오이 빼달라고 하면 빼주지 않을까 싶다.

 

이건 불닭 반미 샌드위치인데, 불닭소스를 따로 줘서 각자의 기호에 따라 더 넣고, 덜 넣고 조절을 하면 된다.

이 메뉴는 네고왕 이벤트 진행했을 때, 먹었었는데, 매운 걸 좋아하는 와이프에게는 완전 최고의 메뉴였다.

양배추와 양념이된 닭튀김 그리고 땅콩까지 여기에 불닭소스...조합이 맛이 없을 수 없다..

네고왕 이벤트 때는 부모님 댁에 가서도 부모님께 전파를 시킬 정도로, 드셔보라고 두손 가득히 구입해서 갔다.

드셔보시더니, 커피랑 딱이라고 취향저격이라고 하셨다.

 

부모님도 완전 만족해서 집에서 가까운 엔제리너스에서 요즘도 가끔 구입해서 드신다고 하니 네고왕 효과가 대단한 것 같다.

 

마지막으로, 스테디 셀러 중 하나인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

솔직히 햄버거보다 이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가 더 맛있고, 건강한 느낌이다. 요즘 수제버거집도 많고 고칼로리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 이제 늙어가는 30대라 건강한 음식을 찾는 횟수가 늘어서 그런지 나의 입맛에는 이게 더 맞다.

불고기가 불맛이 나고, 양상추에 토마토 등 속재료가 신선하고 영양소도 골고루 있어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음식에 대한 리뷰를 몇 안하지만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나의 생활 속에 일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올해 첫 블로그 포스팅을 이 아이템으로, 하였다.

 

아 그리고 올해 롯데 GRS에서 또 트렌드 리포터 모집하면, 꼭 신청해서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부시고 싶다.

 

아무튼 23년 벌써 2월이고, 1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지만 다들 화이팅해서 모두 12월에는 웃고 있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