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길. 첨성대가는 길. 봄이면 옆에 유채꽃이 만개하고 가을이면 코스모스로 만개하고, 좀더 가면 연꽃이 모여있다. 정말 꽃이 다양한 경주의 길이다. 걷기 좋은 길이라고 안랩 사보에도 소개했지만, 친구들을 데리고 소개하니 더 좋은 것 같다. 

장련이의 첨성대 앞에서의 수학여행같은 한 컷 !

장련이가 찍어준 경식이의 첨성대 누르기 샷 ! 선덕여왕이 만든 별보는 첨성대. 포토샵으로 합성한 것 같네 ㅎㅎ

나이스 샷 장련이 ~~

조롱박이 주렁주렁. 장난끼많은 둘의 모습.

엄청 더운 날이었지만 이 조롱박 동굴에서는 매우 시원해졌다. 조롱박 비가 쏟아지는 것 같아서 인가?

ㅎㅎㅎ 키 제일큰 동조가 제일 큰 메뚜기, 장련이가 경식이 잡으니깐 두번째, 막내는 경식이 ㅎㅎ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했던 경주. 나도 몰랐는데 동이라는 드라마도 찍었구나..ㅎㅎ

천애교? 앞에서 나란히 한컷 !

저기 뒤에 부부를 우리가 찍어주고, 우리도 찍어 주셨다. ㅎㅎ 이사진에 출연하셨네 ㅎㅎ

느낌있게 잘 나왔네 ㅎㅎ

사진기 앞에서는 이상하게 브이가 올라가네 ㅎㅎ

이 사진의 비밀. 장련이는 지금 공중에서 누워서 찍고 있는 거랍니다. ㅎㅎ 힘들텐데 미소를 유지하고 있네요 ㅎ

장련이의 권유로 나란히 세명도 따라서.. 하지만 귀차니즘 경식이는 표정이 썩었네요 ㅎㅎ

이사진의 비하인드 스토리 ㅎㅎ 이 장면 약 1초 후 경식이가 물에 빠지게 됩니다. 동조가 뒤에서 밀었거든요. 

연꽃위에서 상콤하게 공대생 셋 ~

어느 것이 잘나온 건지 몰라 그냥 세장 쭉~ 올림 ㅎㅎ


갑작스런 소나기로 안압지 안내소에 비를 피하러 갔다가 에어콘이 나오자 여기서 한 삼십분을 쉬면서 제로 게임을 했다.

내 딱밤을 맞는 경식이.. 이날 경식이의 이마는 걷는 내내 붉었다. 승부욕이 불타는 경식이.. 끝까지 나랑 하려고한다. 나한번 때려보겠다고.. 이날 나도 사실 많이 맞았던 거 같다.ㅎㅎ Hyu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