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프해커스 26기 통신원


- 지원서 작성 !



- 미션 게시판을 자주 확인하여 각 주마다 미션 주제가 올라오니 꼭 확인하세요 ^^


미션은 다음과 같이 나와요.



미션들이 총 4개 나오고, 추가적으로 학교와 학과 소개, 수능공부 이야기, 각 과목별로 공부법 등을 학생들에게 게시해주시면 수료가 가능해요 ~


미션을 다 수행하고 나니, 메일로 수료증이 왔고, 오프라인으로도 수료증을 주네요 ^^

저는 활동 기간 중 실험기간이 겹쳐서 시간을 쪼개고 쪼개어 작성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더 시간을 알뜰히 썼던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ㅎㅎㅎ 무튼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조언 및 공부방법을 알려주니 뿌듯함도 있고, 예전 봉사활동 때 만난 중학생들과 더 이해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중학생에서 고등학교 진학을 위해 저한테 조언도 구하고, 수학공부 영어공부 등 각 과목들에 대해서도,

미리 고등학교 수학을 예습하는데에 모르는 개념을 물어볼 때, 저는 정말 가슴 벅차고 도움이 된 다는 것의 기쁨을 느꼈습니다. 여러분도 점프 해커스 통신원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ㅎㅎ Hyun



'점프 해커스 멘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료증 도착 !  (0) 2014.02.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