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대식 이후로, 처음 다시 모이는 자리 ! 

두근 두근 ㅎㅎ 귀염둥이 우리 조원들 보는 시간 ㅎㅎㅎ 대전에서 서울로 가는 버스에서 너무나도 즐겁다 ㅎㅎ

오늘은 혜진이가 수업이 많아서 수업이 끝나는 4시에 좀더 빨리 보기위해 서울대와 가까운 낙성대 입구역에서 조원을 만났다.

수업이 있는 혜진이를 빼고,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민정이와 혜원이랑 같이 닭갈비 집에 갔다.

맛깔스러운 닭갈비 ㅎㅎㅎ 우리 애들이 너무나도 잘먹어서 사실 나도 엄청 먹성이 있는데...괜히 내가 뺏어 먹는 거 같아 ㅎㅎ 내가 조심히 먹었다. 히히히 쌈도 싸먹고 정말 잘먹네 ㅎㅎ 으~ㅎㅎ 내가 다 배가 부르다 ㅎㅎ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낙성대 입구에 있는 탐탐이를 갔다. 

이번달 미션은 우리조 소개글 포스팅하기! 우리조가 삼기일전으로 옛날 배경을 둔거라 최근 유명한 영화 관상을 패러디 하기로 결정해 관상 포스터를 포토샵 처리하기로 했다.

민정이가 제주도를 갔다가 사온 백년초 초콜릿 ㅎㅎ 너무 달고 맛있었다.ㅎㅎ 혜진이 오기전에 다먹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 ㅎㅎ

민정이의 넷북으로 포스팅 글을 작성하기로 했다. 각자의 포부, 소개가 들어가고 서로의 관상을 보면서 기자의 어떤 상을 소개하기로 했다. ㅎㅎ

애들 사진을 찍기 위해 들고온 카메라 ㅎㅎ 이지만 우리 조원 활동하는 거 찍어서 모아서 뭔가 만들고 싶은 욕심에 카메라는 앞으로도 항상 지참할 예정이다 히히~

뒤 늦게 온 혜진이가 노트북으로 밀린 숙제를 하고 있다.ㅎㅎ

집중한 우리조장 ㅎㅎㅎ 그옆에서 김치하는 보르미!^0^

우리 귀여운 조원 동생들 ^0^ 아~ 내가 다 뿌듯하네 


늦게 온 혜진이, 똑똑한 혜진이가 우리조 총무를 맡게 되었다.ㅎㅎ

우리조가 탐탐이에서 마신 커피 및 스무디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