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가 너무너무 늦었습니다. ㅜㅜ 올해가 취준생이라.. 블로그 포스팅에 뒷전에 있었네요 ㅠㅠ 그래두 사진은 많이 많이 올릴게요 ㅎㅎ 그럼 제가 2014년 처음 도전한 하이닉스 블로그 기자단 영하이라이터 발대식이 있던 날로 가보겠습니다.


선정릉역에서 내려 강남에 있는 라마다 호텔에서 발대식을 진행하게 되어 라마다 호텔 입구에서 찰칵찰칵!!


안내판에서 찰칵!! ㅎㅎㅎ 대전에서 가는 거라 조금 늦었지만 여기서부터 뛰어서 헥헥 달려갔답니다 ㅎㅎ

이름도 적고 통장 번호도 적고.. 암튼 인적사항을 확인 후, 룸에 들어 갔습니다. 아참! 발대식가기전에 피피티로 자기소개를 준비해갔어요. 저는 참고로 제 대학생활을 소개하면서 피피티를 만들었구요. 친구랑 같이 가는 거라 은근 경쟁심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저희들을 위해 과자와 커피가 진열되어 있어 저의 배고픔을 달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처음 만나는 자리라 다들 어색한데.. 그래두 나름 다들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여서 금방 말을 트더라구요 ㅎㅎ

저도 ... 낯가림이 있는 편인데... 마음을 터놓고 ㅎㅎㅎ 먼저 다가갔죠 ㅎㅎ

여기여기 우리조원들 ㅎㅎㅎ 아구 다들 동생이라 ㅎㅎㅎ 동생들이 참 귀엽죠 ??? ^^

저의 기나긴 발표후, 두번째인 우리조원 혜지니, 서울대라 완전 똑똑할 것 같지만 ㅎㅎㅎ 역시나 똑똑한 혜지니 ㅎㅎ

저기 고등학교 때 찍은 사진 ㅎㅎㅎ 들이대~~ ㅎㅎㅎ 이 피피티로 인해 흥국 혜진이라는 별명을 얻게 됬네요 ^^

세번째 우리조 조장 민정이, 신방과라 역시 남다른 각색과 표현력 !! 굿! 직접 영상을 찍어 자기소개를 하였어요. 정말 엄청난 자신감으로 ㅎㅎ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은 저기 탁상 뒤에 숨어 있었지만 굴하지 않고 바로 자기 소개와 아... 4월 기획안을 발표했네요 ㅎㅎ

우리조 보름이 혜원이 ㅎㅎㅎㅎ 둥글둥글 귀염둥이 

반전은 분명 취미가 요가라 했지만... 요가는 배운지 한달? 도 안된 거...ㅎㅎㅎㅎ 혜원이 역시 자신감 넘치고.. 또랑또랑한 아나운서 같은 목소리? ㅎㅎㅎ 암튼 우리조원들 너무너무 좋고 똑부러져서 내가 너무 작아보이는? ㅎㅎ 


친구 동준이의 쇼타임! 마술 실이 없어 마술을 준비 못한... 하지만 김동률의 출발을 bgm으로 깔고 자기 소개를 한 쪼금 튄 발표 ㅎㅎㅎ


기획안 발표와 자기소개 발표가 끝나고 블로그 기자단으로서, 글 작성법이라던지 콘텐츠 기획, 사진 찍는법 등을 강의 해주시더라구요. 좀 전문적인 거라 블로그를 운영? 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ㅎㅎ


약간 긴 교육시간이라 애들은 조금 지쳐있더라구요. 그래두 여기 블로그 운영하는 사람이 꽤 많아서 다들 집중력을 놓치지 않았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