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벌써 11월말이 다가오는 21년의 끝을 달리고 있는 시기이다.

이런 시기적 미션인 11월리뷰는 모나미 데코마카 460/463으로 나만의 DIY 꾸미기!!

지난번 화이트 데코마카에 이어 여러 색깔의 데코마카가 집으로 도착했다.

 

펜촉이 0.7mm,2mm로 구성이 되어 있고, 지난번처럼 사용방법은 아래,위로 흔들어서 잉크가 펜촉에 닿게끔 하고, 눌러서 사용하면 된다.

 

데코마카로 무엇을 만들어 볼까 아내와 고민하다가 각자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를 냈다.

디자인은 유튜브에서 참고하여 밑 스케치를 하였다.

각자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였다.

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아내는 크리스마스 장식품과 귀여운 루돌프를 그리기로 하고, 카드 사이즈로 종이를 잘랐다.

 

아내는 먼저 그리기 전에 좋아하는 책의 한 구절을 검은 종이에 흰 마카로 필사하였다.

 

이병률의 <바람의 분다. 당신이 좋다.> 중...

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밑그림으로 그리고, 데코 마카로 색칠하였다.

마카 색이 크리스마스 트리에 찰떡이다.

 

크리스마스가 되기전에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디자인하고 만들어 보니 벌써 12월이 머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크리스마스 트리 카드 완성!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이 카드에 편지를 써서 아내에게 줄 예정이다. ^^

 

아내도 크리스마스 카드 완성! 크리스마스 장식과 뒤에 귀여운 루돌프로 꾸몄다.

실제 크리스마스 당일에도 모나미 데코 마카로 더 다양한 카드를 그려볼까 합니다.

 

여러분도 크리스마스가 오기전에 직접 그려보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보는건 어때요?

그림 실력이 없어도 따라 그리기를 통해서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함께 즐거운 추억을 그려보세요!

 

*이 제품은 무상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