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22년이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빨리 갔는데, 2022년도 1월이 시작되고 벌써 1월 29일이 되었습니다.

유독 22년 1월이 그 어떤 해보다 바쁘고 정신없이 지나갔고, 이렇게 모나미 미션도 얼마 남지 않았다니..

22년도 멋지게 보내기 위해 다이어리에 계획도 세우고,

22년에는 업무에 대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영어공부를 더 열심히 하기로 첫번째 계획을 세웠답니다.

매주 외국인과 Call하며 매일매일 메일을 영어로 쓰다보니, 영어가 익숙해지긴 하였지만, 아직 빠르게 이해하고 바로바로 입밖으로 나오지 않아 22년에는 이것을 해결해보고자 매주 영어 강의를 듣고 연습하고, 복습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때 모나미에서 새롬게 출시한 FX ZETA C3 펜 6종 세트!!!

0.5mm로 얇게 필기도 잘 되고, 3색펜이라 한번에 모든게 해결되어 너무 좋네요.

조용히 쓸 수 있어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점도 좋습니다.

 

저는 이렇게 비즈니스 영어 공부하는데, FX ZETA C3펜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모나미 라이브 칼라 수성펜은 위/아래가 다른 타입인데, 필기할때도 중요한 부분을 강조하는 형광펜 대신 하여 유용하게 쓰일 듯합니다.

 

수성펜으로는 또 그림을 안그리고 갈 순 없겠다 싶어서 그림하나 그려봤습니다.

책은 "하루하루 마카 드로잉"에 나오는 다람쥐를 그려봤습니다. 또 다른 그림을 한번 좀 더 장기 프로젝트로 그려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2022년 알차게 보내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을 세우고 나서 어떤 일을 해야할지 생각하면서 1월을 마무리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모나미 펜과 함께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모나미 펜클럽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