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리뉴얼하여 다시 그랜드 오픈하는 (구) 엄마와 사르르 파티앤프렌즈는 우선 도심권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신당역(2호선, 6호선) 11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어른들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예약/문의 : 02-2232-6000, (웨딩문의시, 02-2232-8000)

주소: 서울시 중구 흥인동 13-1번지 두산위브더제니스 지하1층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일요일 : 10:00 ~ 19:00, 토요일 : 10:00 ~ 20:00

 

 

저도 19년에 지인 돌잔치로 한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규모와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맛있는 음식으로, 나중에 애기가 생기면 여기서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파티엔 프렌즈는 돌잔치나 칠순잔치, 하우스 웨딩 등 다양한 집안 행사를 열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 다양한 룸의 인테리어 사진을 현재 리뉴얼 중인 모습을 여러분께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여러장 담아봤습니다.

무엇보다도 여기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으로, 코로나 시대에 거리 두기가 가능하고,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메뉴가 제일 기억에 남았습니다.

 

 

각종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공간인 포토월은 동화나라에 있는 듯한 인테리어와 조명이 베스트 컷을 남길 수 있게 꾸며놓은 것 같습니다.

음식을 가져오는 공간도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게 구조가 되어 있고, 뷔페는 역시 기다리지 않고 순환이 잘되어야 하는데, 제 기억에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9월 중 그랜드 오픈한다고 하는데, 엄마와 사르르에서 파티앤 프렌즈로 바뀐 모습을 한번 보러 가보고 싶네요.

다시 오픈한 모습을 제 블로그에서 한번 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중에 각종 행사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한번 상담 받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상담은 영업시간 내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