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두번째 도전! 마라톤하는 날이 되었다.

머렐에서 주최하는 트레일 마라톤에 신청한게 엊그제 같은데, 그날이 왔다.

뭔가 혜택이 많아 보여 신청하게된 우리에게, 체력도 저질인 우리둘에게 큰 미션이었다.


그래서 신청하고, 각자 체육관에서 러닝도 하고, 러닝 복을 구입하여 완주의 의지를 불태웠다.

99000원 신청비가 아깝지 않은 머렐 운동화와, 주황색 반팔 티, 맥주 및 음식, 각종 샘플들 그리고 가수들의 축하공연,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들의 건강을 책임질 마라톤!

마라톤이라서, 날씨 걱정을 많이 했지만, 예보에는 쨍쨍한 해가 비칠 거란 내용이라서 절대 취소는 안될 것이다.

나도 워커힐에 대한 추억이 있고, 수정이도 워커힐에 대한 추억이 있었다. 

각자의 추억을 간직한 채 워커힐 호텔 셔틀버스를 탈 수 있는 강변역에 내려 버스를 타고, 도착했다.

서로, 여기서 뭘했다 ~ 하면서 말이다.



▲ 머렐 트레일 레이스 전, 택배로 온 것들 (택배올 떄 사진이 없어 블로그에서 퍼왔음, 잠시 빌려쓰겠습니다.)


행사장은 노랫소리와 함께 여러 부스와 시원해보이는 수영장 등 모두들 주황색 티를 입은 것이 마라톤을 하는 거구나 점점 긴장감이 감돌았다. 그래도 뭔가 파티하는 느낌이라서 좋은 긴장감이었다.


마라톤 전, 부대행사에서 50% 할인 머렐 제품도 사고, 즉석사진도 찍었다.

헬스클럽에서 나와 준비운동도 확실히 시켜주었다.

수정이와 따라하다가 거의 체력 방전이 되기도 했지만 말이다. ^^;;

그래도 긴장이 많이 풀렸다. 준비 운동을 하다보니, 땀도 많이 나고, ㅎㅎ

마라톤이 남녀 노소 다양한 참가자들이 많았는데, 비경쟁에 참가한 사람들은 그래도 여유가 있어 보였지만, 경쟁부문은 눈빛이 달라보였다. 역시 비경쟁하길 잘했다.ㅎㅎ

▲ 마라톤 전, 스프레칭 하다가 잠시 셀카 샷!

▲ 마라톤 전, 즉석 사진 찍는 부스, 원하는 문구를 위에 적어 사진찍는데,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강추!

이렇게 나왔다ㅎ 잘나와서 앨범에 넣어두기로!

ㅎㅎㅎㅎ 선베드? 는 아니지만, 입술모양의 베드인데, 처음 적응하기 어려워 편안한지 잘모르겠다ㅎㅎ

마라톤 시작 3분전..ㅎㅎ 꼭 완주할거라고 화이팅을 외쳤다. 이때까지만 해도 그래도 쌩쌩했는데..

거의 아차산을 정복했다. 

거의 한 2시간 걸렸던거 같다.ㅎㅎ

곳곳에서 들리는 곡소리에 그래도 우린 나름 웃으면서 서로 도와가며, 경치도 구경하며 완주를 했다.

저기 멀리 롯데 타워도 보고!

한강도 보면서! 오랜만의 깨끗한 서울 하늘을 보면서!

우와 정말 ㅎㅎㅎ 

올들어 최고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던..마라톤!

▲ 마라톤 완주하고, 메달 받고 감동중인 나


메달도 받고, 워커힐 호텔에서 준비한 소시지 및 맥주 안주 세트

그리고 너무나 시원한 맥주 한잔! 

운동후, 맥주한잔은 정말~ 짜릿해! 헤헤

▲ 마라톤 완주한 뒤, 워커힐에서 준비한 맥주 안주 비주얼!

▲ 맥주맛에 감탄했는지 정신을 잃은 수정이

▲ 한잔 하실래예~ 이미 한잔 했음.


시원한 맥주와 간식거리로 배를 채우고, 무대 앞으로 가 로이킴,키썸,헤이즈,딘딘의 무대를 즐겼다.


모두들 기록을 위해 뛰어 갔지만, 수정이와 난 이순간을 즐기고 남기고 싶어 중간 중간 사진을 찍으면서 골인 지점으로 갔다. 사진 중, 제일 베스트 샷인 아래 사진은 몇개월간 나의 프로필 사진으로, ing 중이다. 


이렇게 내가 하고 싶고 도전하고 싶은 일에 싫어하지 않고, 즐겁게 함께 즐겨줘서 고맙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완주해줘서 고맙습니다.

뭔가 같이 성취를 한 두번째 추억! 머렐 트레일 레이스 였습니다. Hyun



▲ 마라톤할 때, 꼭 찍어줘야한다고!

 워커힐 호텔 올라가는 진입로, 평소엔 차들로 많지만 마라톤할 때만큼은 내가 주인이다!

▲ 따라하는 수정이! ^^

+ Recent posts